Untitled Document
  캠패인 준비중입니다.
사이트 맵
대회사
개최배경 및 목적
행사개요
행사프로그램
패널리스트
축하메시지
엠블럼
행사장
보도자료
FAQ
 
 

 
오후7시, 평화디너콘서트의 제1부 지구평화세레모니가 열렸습니다. 강원룡 목사, 김동길 교수, 이상수 새천년민주당 사무총장, 유재건 국회의원이 축사자로 참석한 가운데 일지 이승헌 박사는 지구인평화운동으로 '평화탑 건립 운동'과 '세계평화문화올림픽'을 제안하였으며, 이상수 사무총장은 축사를 통해 평화디너콘서트가 인류평화의 염원을 담아내는 세계평화문화올림픽을 이루어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디너에 이어 여류시인 문정희씨의 '체온의 시' 낭송을 시작으로 평화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6인조 국악협주단의 국악공연에서는 강효진씨가 해금으로 Secret Garden의 'Hymm to Hope'를 연주하여 참가자들의 감동과 환호의 박수를 받았으며, 뮤지컬 가수 이태원씨의 ' Imagine' 'Amazing Grace'의 열창에 이어, 가야금의 명인 황병기씨의 '춘설' 공연으로 감동으로 가득찬 아름다운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평화디너콘서트에서는 이태원, 그리고 이날 미처 참가하지는 못했지만 아나운서 황수경 씨가 지구인평화포럼의 주최인 세계지구인연합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일지 이승헌 박사는 율려는 배우는 것이 아니라 우리 안에 있는 생명의 리듬이며 이를 터득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내면에 집중해야 함을 강조하며 직접 율려의 세계를 보여주었습니다.

 
지구평화세레모니에 일지 이승헌 대회장을 비롯 여러 축사자   일지 이승헌 대회장과 오스카 아리아스 산체스 전 코스트리카 대통령   제 2회 휴머니티 컨퍼런스 - 지구인평화포럼을 축하하는 축하 케익커팅 및 축배의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왼쪽부터 이상수 국회의원, 김동길 교수, 일지 이승헌 대회장, 오스카 아리아스 산체스 코스타리카 전 대통령, 강원룡 평화포럼 이사장   다함께 축배의 잔을!   닐 도날드 월쉬(베스트셀러 '신과 나눈 대화'의 저자)와 스타인 퇴니슨(오슬로 국제평화연구소 소장)
 
평화디너 콘서트의 사회를 맡은 안정현 아나운서   축시' 체온의 시'를 낭송하는 문정희 씨.   강효진 외 5 명의 국악협주단은 '타령'과 함께 국악선율로 시크릿 가든의 음악을 연주해 주었습니다.
 
명성황후의 주인공 이태원 씨는 컨벤션 홀을 크게 울리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모두에게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가야금의 명인 황병기 교수의 '춘설' 연주   평화 음유시인 제임스 트와이만은 영혼을 울리는 영성음악을 선보였습니다.
 

인디언의 전통 악기인 타포 연주

  아름다운 한복차림을 한 미국인 단 매스터 코트니의 열창
'안녕하세요?'와 '평화의 노래'
  일지 이승헌 님의 율려봉 연주
-율려봉은 악기로도, 지팡이로도, 호신용으로도 쓰인답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4-11번지 8층 / 대표전화 : 3452-4161
Copyrightⓒ2003 Weha net.org All Right Reserved.